메인으로 건너뛰기

Passengers with a Hearing/Visual Impairment

청각/시각 장애가 있는 승객

(I) 청각 장애가 있는 승객

이는 심각한 청각 장애가 있는 승객을 의미합니다.

안전상의 이유로 청각 장애가 있는 만 16세 미만의 미성년자는 혼자 여행할 수 없으며 반드시 성인과 동반해야 합니다. 에어차이나는 승객의 원활한 여행을 위해 혼자 여행하는 청각 장애 승객에게 무료 안내 및 지원을 제공합니다. 이 서비스는 에어차이나 앱, 에어차이나 발권 부서 또는 판매 대리점을 통하거나 에어차이나 대표번호에 전화하여 예약할 수 있습니다. 예정된 항공편 출발 시각 120분 전까지 공항 체크인 카운터에서 체크인하시기 바랍니다.



(II) 시각 장애가 있는 승객

이는 시력을 완전히 상실하거나 시력이 약하거나 안과 질환으로 인해 거동이 불편한 승객을 의미합니다.

안전상의 이유로 시력을 상실한 만 16세 미만의 미성년자는 혼자 여행할 수 없으며 반드시 성인과 동반해야 합니다.

CAAC 비행 안전 요건에 따라 항공편마다 혼자 여행하는 시각 장애 승객 중 정해진 수의 승객만 탑승을 허용할 수 있습니다. 항공편당 허용되는 승객 수는 기종에 따라 다릅니다. 에어차이나는 승객의 원활한 여행을 위해 혼자 여행하는 시각 장애 승객에게 무료 안내 및 지원을 제공합니다. 승객 쿼터를 초과하여 다른 여행 일정으로 변경하지 않도록 승객이 에어차이나 발권 부서 또는 공인 판매 대리점을 통하거나 에어차이나 대표번호에 전화를 걸어 이 서비스를 예약할 수 있습니다. 예정된 항공편 출발 시각 120분 전까지 공항 체크인 카운터에서 체크인하시기 바랍니다.



(III) 항공기 객실에 안내견/청각 도우미견을 동반하여 여행

시각/청각 장애가 있는 승객이 성인을 동반하지 않고 안내견/청각 도우미견을 동반하여 항공기 객실에 탑승하려면 반드시 만 16세 이상이어야 합니다. 탑승 시 승객은 안내견/청각 도우미견이 안내견/청각 도우미견 조끼와 목줄을 착용하고 있는지 확인하고 다른 승객들을 방해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CAAC 비행 안전 요건에 따라 항공편마다 자격을 갖춘 승객 중 정해진 수의 승객만 탑승을 허용할 수 있습니다. 항공편당 허용되는 승객 수는 기종에 따라 다릅니다. 안내견/청각 도우미견을 동반하여 여행하려면 예정된 항공편 출발 48시간 전까지 에어차이나 발권 부서를 통해 요청하십시오. 승객은 예약 시는 물론 공항에서 체크인 시에도 신분증과 함께 유효한 안내견/청각 도우미견 검역 및 예방접종 증명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승객은 예정된 항공편 출발 시각 120분 전까지 공항 체크인 카운터에서 안내견/청각 도우미견과 함께 체크인해야 합니다.

승객은 안내견/청각 도우미견 서비스에 대한 추가 요금을 지불할 필요가 없습니다. 승객이 안내견/청각 도우미견을 체크인하는 데에 동의하는 경우 에어차이나는 반려동물 위탁 수하물 절차에 따라 안내견/청각 도우미견, 컨테이너, 사료에 대한 체크인을 무료로 진행합니다. 개, 컨테이너, 사료의 중량은 승객의 무료 수하물 허용량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국제선 노선을 이용하는 승객은 입국/출국하는 국가의 안내견/청각 도우미견 검역 및 예방접종 규정을 숙지하고 관련 요건을 모두 충족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