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공식 웹사이트/APP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이는 심각한 청각 장애가 있는 승객을 의미합니다.
안전상의 이유로 청각 장애가 있는 만 16세 미만의 미성년자는 혼자 여행할 수 없으며 반드시 성인과 동반해야 합니다. 에어차이나는 승객의 원활한 여행을 위해 혼자 여행하는 청각 장애 승객에게 무료 안내 및 지원을 제공합니다. 이 서비스는 에어차이나 앱, 에어차이나 발권 부서 또는 판매 대리점을 통하거나 에어차이나 대표번호에 전화하여 예약할 수 있습니다. 예정된 항공편 출발 시각 120분 전까지 공항 체크인 카운터에서 체크인하시기 바랍니다.
이는 시력을 완전히 상실하거나 시력이 약하거나 안과 질환으로 인해 거동이 불편한 승객을 의미합니다.
안전상의 이유로 시력을 상실한 만 16세 미만의 미성년자는 혼자 여행할 수 없으며 반드시 성인과 동반해야 합니다.
CAAC 비행 안전 요건에 따라 항공편마다 혼자 여행하는 시각 장애 승객 중 정해진 수의 승객만 탑승을 허용할 수 있습니다. 항공편당 허용되는 승객 수는 기종에 따라 다릅니다. 에어차이나는 승객의 원활한 여행을 위해 혼자 여행하는 시각 장애 승객에게 무료 안내 및 지원을 제공합니다. 승객 쿼터를 초과하여 다른 여행 일정으로 변경하지 않도록 승객이 에어차이나 발권 부서 또는 공인 판매 대리점을 통하거나 에어차이나 대표번호에 전화를 걸어 이 서비스를 예약할 수 있습니다. 예정된 항공편 출발 시각 120분 전까지 공항 체크인 카운터에서 체크인하시기 바랍니다.
시각/청각 장애가 있는 승객이 성인을 동반하지 않고 안내견/청각 도우미견을 동반하여 항공기 객실에 탑승하려면 반드시 만 16세 이상이어야 합니다. 탑승 시 승객은 안내견/청각 도우미견이 안내견/청각 도우미견 조끼와 목줄을 착용하고 있는지 확인하고 다른 승객들을 방해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CAAC 비행 안전 요건에 따라 항공편마다 자격을 갖춘 승객 중 정해진 수의 승객만 탑승을 허용할 수 있습니다. 항공편당 허용되는 승객 수는 기종에 따라 다릅니다. 안내견/청각 도우미견을 동반하여 여행하려면 예정된 항공편 출발 48시간 전까지 에어차이나 발권 부서를 통해 요청하십시오. 승객은 예약 시는 물론 공항에서 체크인 시에도 신분증과 함께 유효한 안내견/청각 도우미견 검역 및 예방접종 증명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승객은 예정된 항공편 출발 시각 120분 전까지 공항 체크인 카운터에서 안내견/청각 도우미견과 함께 체크인해야 합니다.
승객은 안내견/청각 도우미견 서비스에 대한 추가 요금을 지불할 필요가 없습니다. 승객이 안내견/청각 도우미견을 체크인하는 데에 동의하는 경우 에어차이나는 반려동물 위탁 수하물 절차에 따라 안내견/청각 도우미견, 컨테이너, 사료에 대한 체크인을 무료로 진행합니다. 개, 컨테이너, 사료의 중량은 승객의 무료 수하물 허용량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국제선 노선을 이용하는 승객은 입국/출국하는 국가의 안내견/청각 도우미견 검역 및 예방접종 규정을 숙지하고 관련 요건을 모두 충족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