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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FAQ)

1. Air China의 셀프 서비스 수하물 위탁 서비스란 무엇입니까?

A: 당사의 셀프 서비스 수하물 위탁 서비스는 전자 항공권을 구매한 승객이 출발 전에 셀프 서비스 수하물 위탁 시설을 통해 직접 수하물을 위탁할 수 있도록 합니다.

2. 셀프 서비스 수하물 위탁 서비스의 장점은 무엇입니까?

A: 승객 대기 시간을 대폭 줄여 신속하게 수하물을 위탁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입니다.

3. 누가 셀프 서비스 수하물 위탁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까?

A: (a) Air China가 운영하는 직항 중국 국내선 항공편 전자 항공권을 구매한 승객(티벳 및 국제 노선의 국내 구간이 포함된 노선 제외).

(b) 현재 유아, 어린이, 환자, 장애인, 연령 또는 신체적 상태로 인해 특별 지원이 필요한 승객 및 항공편 탑승을 위해 특정 조건을 충족해야 하는 승객은 이 서비스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4. 셀프 서비스 수하물 위탁 서비스는 언제, 어디서 이용할 수 있습니까?

A: 베이징 수도 국제공항 터미널 T3 - 예정된 출발 시간 4시간 전부터 출발 30분 전까지. 후허하오터 공항 - 예정된 출발 시간 3시간 전부터 출발 40분 전까지.

5. 셀프 서비스 수하물 위탁 서비스의 절차는 어떻게 됩니까?

A: 공항에 도착한 후 탑승권을 받고 셀프 서비스 수하물 위탁 키오스크의 안내에 따라 2세대 ID 카드, 여권, 전자 항공권 번호 및 기타 유효한 서류를 사용하여 수하물 ID 태그를 인쇄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ID 태그를 수하물에 부착하고 지정된 카운터로 이동하여 수하물을 위탁하고 수하물 회수 태그를 받습니다.

6. 공항에서 셀프 서비스 수하물 위탁 절차를 이미 수행한 경우 항공편을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A: Air China는 출발 및 예약 시스템에 표시되는 전자 항공권 기록 및 항공편 기록에 따라 승객에게 항공편 변경 및 이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미 수하물 셀프 서비스 위탁을 마친 상태에서 항공편 변경 및 이서 서비스가 필요한 승객은 최대한 신속하게 근무 관리자 카운터에 문의해야 합니다. 승객은 항공편 변경 및 이서 서비스를 위해 위탁된 수하물을 찾는 데 도움을 제공할 Air China 담당자에게 탑승권과 수하물 회수 태그를 제출해야 합니다.

7. 셀프 서비스 수하물 위탁에 크기 및 무게 제한이 있습니까?

A: 각 수하물에 허용되는 무게는 2kg ~ 45kg입니다. 각 수하물에 허용되는 3면 길이의 총합은 60cm ~ 203cm입니다. 최대 치수 및 무게 허용치를 초과하는 경우 승객은 초과 수하물을 화물로 위탁해야 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Air China 웹 사이트에서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