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으로 건너뛰기

자주 묻는 질문(FAQ)

1. 공항의 Air China 셀프서비스 탑승수속 키오스크는 누가 이용할 수 있습니까?

A: Air China 운항 항공편의 전자 항공권을 구매한 성인 승객, 항공편을 변경하지 않은 승객, 확정된 항공편 번호가 있는 승객은 공항의 Air China 셀프서비스 탑승수속 키오스크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당분간 Air China 셀프서비스 탑승수속 키오스크는 일부 도시에서 출발하는 중국 국내선, 국제선 및 지역 항공편에 대한 탑승수속에만 적용됩니다. VIP 승객, 부상 또는 질병이 있는 승객, 장애가 있는 승객, 상해 또는 장애가 있는 참전용사 및 경찰, 임산부, 어린이, 보호자 없이 여행하는 노인, 특별식을 요청한 승객은 셀프서비스 탑승수속 키오스크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2. 여행사나 대리점에서 구매한 항공권은 셀프서비스 탑승수속 키오스크에서의 탑승수속이 가능합니까?

A: 채널에 관계없이 Air China 운항 항공편의 전자 항공권은 셀프서비스 탑승수속 키오스크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3. 항공권에 타 운항사의 항공편이 연계되어 있는 경우 공항에서 셀프서비스 탑승수속 키오스크를 사용하여 탑승수속할 수 있습니까?

A: 셀프서비스 탑승수속 장치는 Air China 운항 항공편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중국 국내선/국제선/지역-중국 국내선 연결 항공편의 경우 셀프서비스 탑승수속 키오스크를 이용할 수 있습니까?

A: 네, 가능합니다. 각 항공편에 대한 탑승권을 출력할 수 있습니다.
 

5. 단체 예약의 경우 셀프서비스 탑승수속 키오스크를 이용할 수 있습니까?

A: 네, 가능합니다. 단체 예약에도 셀프서비스 탑승수속 키오스크를 이용할 수 있으나 그룹 내 각 승객이 개별적으로 한 명씩 탑승수속해야 합니다.
 

6. 키오스크에서 여러 승객에 대한 셀프서비스 탑승수속을 지원합니까?

A: 그렇습니다. 키오스크에서는 최대 3명까지 한 번에 셀프서비스 탑승수속이 가능합니다.
 

7. 언제 공항에서 셀프서비스 탑승수속 키오스크를 사용할 수 있습니까?

A: 셀프서비스 탑승수속 키오스크의 서비스 시간은 공항마다 다릅니다. 자세한 내용은 "셀프서비스 탑승수속 키오스크 및 서비스 시간 목록"을 참조하십시오.
 

8. 탑승권을 인쇄할 수 없는 이유가 무엇입니까?

A: 입력한 정보에 문제가 있어 인쇄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탑승권을 인쇄할 수 없는 경우 항공편 구간의 출발 공항에 있는 지정 Air China 카운터에서 탑승수속 절차를 마치고 탑승권을 인쇄하십시오.
 

9. 탑승권을 분실한 경우 어떻게 해야 합니까?

A: 출발 공항의 Air China 지정 카운터에서 탑승권을 다시 인쇄해야 합니다. 신분을 증명하는 유효한 ID가 있어야 합니다.
 

10. 셀프서비스 탑승수속 키오스크에서 탑승수속을 마친 후 수하물은 어떻게 위탁합니까?

A: 공항 탑승수속 카운터에서 수하물을 위탁할 수 있습니다. (1) 항공편 탑승수속 시한 전에 수하물을 위탁해야 합니다. 탑승수속 시한은 현지 공항에서 정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Air China 웹 사이트에서 확인하십시오. (2) 기내 반입 수하물 크기: 각 승객은 1개의 수하물만 기내에 반입할 수 있으며(일등석은 2개까지 가능) 각 수하물은 길이, 너비, 높이가 20 x 40 x 55cm을 넘지 않고 중량이 5kg를 초과하지 않아야 합니다. (3) 위탁 수하물에 변동이 있으면 가능한 신속하게 세관 담당 카운터에 문의하십시오.
 

11. 셀프서비스 탑승수속 키오스크에서 수속 후 공항 교통편을 위한 전자항공권 여정증명서/영수증은 어떻게 구할 수 있습니까?

A: 1. 항공권 구매 시 판매자에게 무료 공항 교통편을 이용하는 데 사용할 전자항공권 여정증명서/영수증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2. Air China의 웹 사이트를 통해 구입한 전자항공권에 대한 여정증명서/영수증은 출발 공항의 Air China 카운터에 요청할 수 있습니다. 3. 공항 교통편 이용을 위한 전자항공권의 여정증명서/영수증은 한 번만 발행 가능합니다.
 

12. 탑승권의 "탑승구" 상자에 "미지정"이라고 적혀 있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A: 셀프서비스 탑승수속 키오스크에서 너무 일찍 수속을 마쳤고 탑승구가 지정되지 않은 경우 항공편 정보 전광판을 통해 항공편의 출발 시간과 탑승구를 확인하거나 공항의 Air China 직원에게 확인해야 합니다.
 

13. 공항의 셀프서비스 탑승수속 키오스크에서 수속을 마친 후 항공편을 변경하거나 다른 운항사에 대한 보증이 필요할 경우 어떻게 해야 합니까?

A: Air China는 출발 관리 시스템 및 컴퓨터 예약 시스템에 표시되는 전자항공권의 승객 이름 기록(PNR)에 따라 항공편 변경 및 보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